2018년 11월 22일 목요일

텐트 구매

이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광군제(?) 때 하나 장만한 텐트
$131.7 결제했다. 일반 판매때 가격은 이가격보다는 높아서 대략 $170~ $199 정도 였는데 좀 저렴하게 구매를했고 이번주에 제품을 수령했다. 

힐레베르그 쨉이라고 말들이 많은데 제품 품질은 좋은것 같다. 이번주 백패킹 갈때 가져가서 사용을 해봐야겠다. 그리고 이번주말에는 비소식이 있는것 같은데 아마도 첫눈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본다.


댓글 2개:

  1. 이텐트를 백패킹으로 두번 사용했다. 물론 영하의 날씨에서 사용했는데 동계용으로는 문제가 있는것 같다. 우선 내부가 매쉬형태여서 바람이 많이 들어온다. 텐트하단에 스커트가 달려 있다면 약간의 바람은 막을수 있는데 그마져도 없는 상황에서 단순히 내부에서 침낭으로 취위를 견디기에는 좀 부족한면이 있다. 그래도 2인용 이라서 넓게 사용은 할 수 있다.

    답글삭제
  2. 문제점 한가더 말하자면 텐트팩이 생각보단 부실하다. 알미늄팩인데 잘 휘어지고 망치나 돌로 팩을 팩다운시 머리 부분이 잘 뭉게진다.

    답글삭제

해파랑길 코스 4 - (부산 지역)

이제는 부산에서는 마지막 코스이다. 이코스는 울주군으로 이어져서 계속된다. 해파랑길을 3일째 계속해서 걸었고 그동안 숙박은 인근 모텔이나 여관을 이용하면서 지나왔는데 임람 해수욕장 부근에서 최초로 비박을 했다. 물론 텐트는 가져가서 계속 들고 다녔...